본문 바로가기
도서관에서 생긴일

창원시경륜관리공단&중앙평생학습센터 업무협약 소식!

by 중앙김경주 2022. 1. 24.

창원시경륜관리공단&중앙평생학습센터 업무협약 소식!

[지역 문화예술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2022년 1월 14일 금요일 10시, 

창원시중앙평생학습센터에서는 김수경 센터장님과 동행, 창원시경륜관리공단을 방문하였다.

전 시의원 김도훈 이사장님과 전의창구 구청장역 홍명표 상임이사님 참석한 가운데 기관간 지역 문화예술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지역사회를 향해 상호 우호적이며 발전적인 관계로 낳아가는데 큰힘이 될것으로 기대 된다. 지역문화공동체 경남정보사회연구소에 대한 이해와 배경을 잘 알고 계신분으로써 경륜관리공단 방문객, 직원들에게 문화적인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건강한 레져스포츠 문화를 전파하려는 깊은 의미가 담겼음을 알았다.

이번에, 전시될 작품의 발생 배경은

2021년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프로그램 "문화마당에 핀 사람꽃향기" 지원사업의 결과로

프로그램1 사진애호가들을 위한 포토샵이야기, 사진아 놀자  "도시와 환경" 주제 사진작품과

프로그램2 서각을 통한 문자만나기, 나무에 문자를 담다 전통서각과 현대서각의 묘미를 살린 회원들의 작품이 릴레이 전시로 이어지는 성과를 낳았다. 

사진과 서각이라는 작품이 매개체가 되어 지역 문화예술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 기쁜 소식이 창원시의 온 마을에 퍼져 나갈것이다.

 "도시와 환경" 주제 사진작품 전시 기간은 1. 25(수) ~ 3. 27(일)까지 전시된다. 이후

나무에 문자를 담다 전시기간 3. 30(수) ~ 5.29(일) 이어질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