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2022년 활동

생활문화센터에서 칼림바를?!?!

by kisingo 2022. 12. 2.

안녕하세요! 성호생활문화센터 자원봉사자입니다!!

수요일인 오늘,, 영화만 보는줄 알았는데,, 

칼림바도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칼림바는 영화를 시청했던 곳과 동일한 곳에서 진행중이였어요!

청아한 칼림바 소리에

저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가 올라가봤습니다!

 

짠! 제가 갔을땐 강사님이 설명을 하고 계셨어요 설명해주시면서 직접 불어주시는거 같았어요!!

저도 같이 앉아서 칼림바 배우고싶더라구용 ㅜㅜ.... 강사선생님께서도 되게 친절하시고 악기소리도 되게 좋았어요!!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고싶으신분들!! 가끔 삶에 휴식이 필요하신분들 !! 

모두 성호생활문화센터에 들려주세요!!

 

[출처] 생활문화센터에서 칼림바를?!?!|작성자 성호생활문화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