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2일(목) 저녁7시 창원 성주동 물고기잡스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하였습니다. 더불어 20년 4개월의 연구소 상근을 끝낸 이재균 소장의 퇴임 축하 자리이기도 하였습니다.




차정인 명예 이사장, 김혜란 이사, 김재금 이사, 김민영 이사, 김정훈 이사, 김미정 이사. 최헌섭 이사, 하성규 이사, 이종은 소장, 김수경 부이사장, 박종순 이사장, 이재균 전 소장, 진광현 전 이사장, 김경주 봉곡센터장, 유혜영 선생, 김은진 중앙센터장, 김송이 선생이 참석했고, 채은희 경남도광역 정신건강복지센터장이 축하 손님으로 오셔서 선물까지 주셨습니다.





진광현 이사장이 박종순 신임 이사장에게 '이사장 명함'을 전달하고, 박종순 이사장은 진광현 전 이사장에게 순금 이사장 명함을 드렸습니다.







또 연구소 상근을 끝내고 이사로 활동하는 이재균 소장에게도 순금으로 제작한 소장 명함을 퇴임 기념으로 전달했습니다.




김수경 부이사장의 인사에 이어, 차정인 명예이사장이 이재균 전 소장의 앞날에 좋은 일 가득하길 비는 건배제의로 이사장 이취임식은 마무리 하였습니다.




우리 경남정보사회연구소 24년은 다양한 재능과 지혜를 가진 사람들의 숲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회원 서로가 끊임없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서로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더불어 건강한 숲을 가꿀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회원 한명 한명이 더불어 숲을 이루는 건강한 나무가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구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