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2020년 활동

episode1: 마을 탐방대 1 또. 다. 시. 성호동

by kisingo 2022. 11. 30.

성호생활문화센터의 첫 소식입니다^^!

 

12월 28일 토요일에

성호생활문화센터에서는

인문 책 놀이터 문화예술 소통광장 선생님들과 함께

성호동 일대 마을 탐방을 해보았는데요^^!


마을 탐방

<지역 상식 퀴즈 시간~>

마을 탐방을 나가기 전

지역 상식에 대한 퀴즈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너무 즐거워 보이죠~?^^

<몸풀기 게임 중~^^>

다 같이 친해져 볼까요~?

<열정이 넘치네요 헛둘헛둘!>

팽이치기 게임을 하고 있어요~

손이 안보이쥬?

아이들의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

<사진 찍을 땐 브이~v>

김치~치즈~브이~V

<나도 사진작가!>

<예쁘게 찍어주세요~>

가고파 꼬부랑길 벽화마을을 배경으로 찍고 있네요~

너무 예쁘죠~?

< 지도를 보고 있는 아이들 :) >

지도를 보고 함께 가볼까요~?

<걸어볼까요~?>

열심히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백 년 우물>

마을 주민들이 사용했던 백 년 넘은 우물!

구경하면서 사진 찍고 있는 아이들이네요~^^

<벽화를 보고 있는 아이들~>

마을을 탐방하면서 벽화를 보고 있어요~!^^

<함께 올라가고 있네요!^^>

다 같이 힘내서 올라갑시다!!

 

 

 

 

 

 

 

 

https://blog.naver.com/seongho2020/221880675274


마을 탐방 후

<마을 탐방 후 퀴즈 시간!>

탐방을 다녀온 후!

마을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입니다^^

같이 집중해서 풀고 있는 모습이네요~

<행복한 마을 탐방대의 모습!>

창원시립마산 박물관에서의 기념사진입니다^^!

<놀면서 즐기는 우리 지역의 어제와 오늘>

우리 마을 탐방대

성호생활문화센터

다음 소식으로 또 올게요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