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6일 오후 6시 봉곡평생교육센터에서. 2018년  사단법인 경남정보사회연구소 정기총회를 하였습니다.

 

 

총회 1부로 올해 정년을 맞으시는 경남대학교 사회학과 이은진 교수님을 모시고, "지역사회와경남정보사회연구소' 라는 주제로 특별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이은진 교수님은 1994년 연구소 창립 이사로  초대소장과 연구소 이사장을 역임하셨습니다.

그리고 연구소 창립선언문을 작성하신 분입니다. 연구소의 화석이라 할까요.


 



이은진 교수님은 정년을 맞으시만 현재 대통령 직속 국가발전위원회 지역위원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시고 있습니다.

 

 

봉곡 유혜영 선생님이 퇴임 축하 꽃다발을 드렸습니다.

 


연구소가 위탁 운영하는 3개 평생교육센터(마을도서관, 작은도서관) 신임 운영위원들과 회원분들에게 경남정보사회연구소의 역사와 역할에 대해 알리는 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각 센터의 운영위원분들과 회원분들을 오랜만에 뵈니 반가웠습니다~



임기를 마감하는 진광현 이사장님이 인사말과 신임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드렸습니다.


 

 

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중앙평생교육센터 운영위원



봉곡평생교육센터 운영위원



사림평생교육센터 운영위원

 

중앙평생교육센터, 봉곡평생교육센터, 사림평생교육센터의 운영위원님들입니다.

위원님들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박종순 이사가 신임 이사장님으로 3년의 임기를 부여 받았습니다. 또 이종은 이사가 연구소 소장 책임을 맡게 되었습니다.


임홍길, 김수경 두 분 이사님이 부이사장을 맡으시고, 감사로 박윤정, 정애라 두분을 선출 하였습니다.


그리고 연구소에서 20년 4개월을 상근한 이재균 소장은 상근직을 마무리하고 연구소 이사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연구소 새로운 비상을 위한 2018년이 될 것을 확인하는 총회였습니다.


 


Posted by 벚나무아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