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2020년 활동

10월 14일 골목 안 도서관에 문화의 선율이 흐르고 (문화가 있는 날) : 나는 가수다2, 이경민

by kisingo 2022. 11. 30.

!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 방역을 철처히 하였으며, 공연행사에서는 거리두기 실시하여 관람하였습니다.

이번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특별히 성호생활문화센터 주변

임항선그린웨이 산책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거리두기 테이프도 붙이고, 서로간의 간격도 넓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였고,

마스크도 잊지않고!! 착용하였습니다.

이번 함께하니 더 재밋데이 캘리그라피는

바로 나만의 손수건만들기!!

준비된 하얀 천에

내가 원하는 그림을 그려넣어

완성하는 손수건입니다~

이번 캐리커쳐

사전예약을 받아 진행하였으며

순서대로 오셔서 거리두기

지키며 그림 가져가셨습니다.

이제 공연 행사를 볼까요??

나는 가수다1 트레바리에 이어

나는 가수다2 이경민 가수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행하였으며

서서 지켜보는 관객분들과도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실행하였습니다.

추운 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다음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

소개글로 돌아오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eongho2020/2221463823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