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2017 활동

2011 중앙평생교육센터 송년행사 이모저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13.

2011. 12. 10.(토) 오전에 인형극을 공연했습니다.
창원도서관에서 지원해준 피노키오극단의 빨간모자이야기..

아침 시간이라 많은 아이들이 참여하진 못했지만 즐겁고 흐믓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행복했습니다.







아이들은 한껏 몰입하여 인형극에 풍덩 ~ 빠져들었습니다.


역사체험교실 따비 회원들이 마련해준 온국민의 간식 '초코파이'를 인형극 마치고 선물로 한상자씩 주었답니다.


경남북아트연구소에서 챙겨주신 커다란 밀감. 야들도 아이들의 선물로 공을 세우고..


순임샘이 챙겨준 가래떡은 내가 젤 ~ 좋아하는 떡이라요.. ㅎ 맛있었습니다.


오후 일정으로 시작된 가족다독상 시상에 경남정보사회연구소 장계석 소장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중앙평생교육센터 박성대 위원장님의 진행으로 가족다독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예은, 민준, 민규, 그리고 아빠와 엄마가 함께 책을 빌려 올해 책을 가장 많이 읽은 다독상 수상자대표 책사랑 회원인 이순자님이십니다. 1월부터 11월말까지 378권의 책을 읽었답니다. 짝짝짝~~~박수로 축하를...


동아리별 발표와 체험 시간으로 북아트 체험입니다. 접으면 가방같고 펼치면 사진첩이 되는..



모두가 열심히 북아트 체험에 집중합니다. 토요일 오후는 모두가 바쁜 시간이라 다른 동아리 회원들의 참여율이 낮았습니다. 그러더라도 함께한 시간은 모두가 신기해하고 즐거워하며 북아트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해했습니다.
작은 사진첩 하나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전 준비가 필요한지..
자잘한 준비부터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야할 것들이 많았습니다. 함께해보니 알겠습니다.


완성된 작품의 속지.. 사진을 넣으면 정말 예쁠...


완성된 겉모양은 이렇습니다. 가방같은.. 모델은 박만자 이사님.. ㅎ
중앙동 한마을한책읽기 추진위원장으로 한해동안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조금 늦게 시작한 예은이도 거의 다 했습니다.


보기엔 작아뵈지만 제법 많은 양의 음식이었답니다. ^^


2011. 중앙평생교육센터 송년행사의 마무리는 박만자 이사님의 '자화상' 낭송으로 마감했답니다.

한해동안 함께하며 센터를 꾸렸던 운영위원회, 따비, 책사랑, 북아트, 가우리편집위, 한마을한책읽기 추진위, 어린이명예사서 등 많은 동아리들의 활동이 있어 센터는 빛이 났고 활기 넘쳤으며 이들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한해동안 소중한 시간들 기억하겠습니다.



함께 하거나 하지못한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