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2017 활동

봉곡평생교육센터 <나의 삶, 나의 책> Living Library 전점석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18.

2012년 7월 18일 수요일

비가 올 듯 말 듯한 날씨 속 봉곡마을도서관에서는

<나의 삶, 나의 책> 전점석님의 Living Library가 있었습니다^_^*

 

 

흐린 날씨에도 많이들 찾아주셨습니다!

시작은 봉곡센터의 하모니카 교실 수강생분들의 공연으로 시작했습니다.

하모니카 교실의 어머님들이 두근두근 떨려하시면서 공연 준비하시더라구요

하하..마치 소녀들 같으셨습니다

^_^*

 

 

관객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한곡 더! 하셨습니다^^

 

 

 

이재균 소장님의 전점석님의 소개와 Living Library에 대한 소개로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Living Library를 시작하고 전점석(現, 녹색창원21 실천협의회 회장)님의

전시된 소장도서와 관련된 살아오신 이야기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각 주제마다 재밌는 일화들도 많았는데요 참여해주신 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Living Library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Living Library는 끝났지만

<나의 삶, 나의 책 전점석 소장도서전>은

한 달 동안 봉곡평생교육센터(마을도서관)에서 계속 합니다^_^*

그러니 봉곡마을도서관으로 놀러오세요♥

 

 

 

 

댓글